쿠팡이츠 라이더 도전기 하루에 한시간씩!! 3일만에 10만원 버는 법!!! - 2탄 (각종TIP확인가능)(도보)
안녕하세요! 부자타이밍입니다.
쿠팡이츠 배달기 2탄입니다.
혹시라도 가입을 안 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1탄 글을 읽으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가입을 안하셨어도 2탄 보시고 1 탄보시면 되세요^^
우선 1월6일 저녁부터 많은 눈이 내렸지만 저는 가입 당시에 자동차로 가입을 했습니다.
도보로 하실 분은 도보로 하셔도 되구요( 단! 반경 1~2KM만 잡히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 배달할 곳이 많으신 분들은 도보로 하셔도 좋구요... 만약 오토바이나, 자전거, 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은 자동차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보배달 기본급은 3,100원 부터 시작되구요. 아무래도 타 지역보다는 서울 쪽이 잘 잡히고 건당 단가도 높습니다.
단 도보로 하시게 되면 아무래도 타 운송수단에 비해 덜 잡히니 참고해주세요. 대신 정말 운동삼아 하시기엔 최고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같은 아파트에 배달이 나와서 9분 만에 11,000원을 벌었답니다.
쿠팡이츠는 주문 1건당 3,100원에서 많게는 2만원정도의 배달비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1월7일 같은 경우는 최소 10,000원 부터 시작하였고 길이 미끄러우니 도보를 권장했답니다.
이제 제가 3일 만에 10만원 이상을 번 내역을 인증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직접 눈으로 보셔야 믿으실 수 있고 또 제 티스토리를 보시는 여러분들이 도전을 할테니까요^^
저는 6일부터 7일까지 배달 횟수 총 8번에 75,100원 수입을 얻었습니다. 평균 9300원 정도인데요 눈이 온 다음날이라 상대적으로 단가가 높았습니다. 물론 타 지역에 계신 분들이 거나 날씨가 요즘과 같이 춥지 않으면 배달 단가는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10건이상하셔서 추가수당 3만원과 교육수당 2만원, 만원 추천코드를 받으시면 기본 6만원은 수월하게 가져가실 수 있으니 10만원 수익인증은 무리없이 하실꺼예요.
이제 그럼 제가 알고 있는 TIP을 또 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IP① 본인이 시킨 배달음식!! 본인이 배달해 먹기
저도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시도했습니다.
될지도 모르지만 안돼도 그만이라는 생각이었는데 결과는 역시 대박이었습니다.
배달을 지금 한두 번이라도 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쿠팡이츠는 온라인을 켜고 계속 배달을 하는 시스템이 아닌 본인이 거리를 보고 음식점을 보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피자를 시키고 해당 피자음식점이 뜨기 전까지 거절을 눌렀습니다.
저의 지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쿠팡이츠 주문이 음식점으로 들어오면 음식점은 순서에 맞춰 조리를 하게 됩니다. 피자 같은 경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15분가량 지나면 배달알람이 옵니다. 만약 본인이 시키신 피자집이다 하면 음식점 주문자의 위치를 확인 하시고 수락을 하시면 몇천원은 싸게 드실 수 있습니다.
주문 즉시 근거리에 있는 배달원에게 알람이 오는 것이 아니기에 만약에라도 음식을 주문한 뒤 타 음식점에서 배달알람이 온다 하면 거절하시면 됩니다. (단 거절율은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TIP② 평점 관리하기!!
배달을 시작하시면 내평점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고객님이 평가한 배당 평점보다는 수락률이 중요하더라고요..
저와 제 친구는 동시에 가입을 했습니다. 친구는 저보다 거절을 많이 했는지 수락률이 저보다 낮더라구요. 저희는 동시에 같은 위치에서 배달을 켰습니다. 물론 저희가 생각하지 못한 다른 로직들이 있어서 배달을 잡아주는지는 모르지만 저희가 몇번을 시도해본 결과 저에게 배달이 먼저 오더라구요. 친구가 먼저 온라인을 켜놔도 제가 이후에 온라인을 키면 저에게 먼저 옵니다.!! 참고하셔서 수락율 관리하시면 다른 분들보다 더 먼저 더 빠르게 배달오더가 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이상 저의 쿠팡이츠 배달 후기였습니다.
퇴근 후에 한두건씩 하시면 금세 10만원 버실 수 있으실 거예요.
날씨가 쌀쌀한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모두모두 부자되세요^^